트와이스 ‘KNOCK KNOCK’, 5개 주간 음원차트 정상..독보적 인기 입증 ‘역시!’

박동제 기자 | 기사입력 2017/03/21 [09:02]
▲ 트와이스 ‘KNOCK KNOCK’ <사진출처=JYP엔터테인먼트>     © 브레이크뉴스


브레이크뉴스 박동제 기자= 걸그룹 트와이스의 ‘KNOCK KNOCK’이 발매 4주차에도 5개 주간 음원차트 정상을 휩쓸며 롱런 인기를 증명하고 있다.

 

지난달 20일 음원 공개된 ‘KNOCK KNOCK’은 13일부터 19일 기준 지니, 네이버 뮤직, 올레뮤직, 소리바다, 몽키 3 등 5개 주간 음원차트 정상에 올랐다. 이 밖에 멜론과 엠넷닷컴, 벅스 차트에서도 2위에 오르는 등 신곡과의 경쟁에서도 변함없는 인기를 보이고 있다.

 

트와이스는 ‘KNOCK KNOCK’ 공개 후 실시간, 주간 음원차트 올킬, 앨범 선주문 31만장 돌파 등 온, 오프라인에서 막강한 영향력을 발휘하며 대세 걸그룹으로서의 위상을 드높이고 있다.

 

또한 ‘KNOCK KNOCK’ 뮤직비디오는 공개 28일 5시간 만에 유튜브 조회수 6천만 건을 넘어섰다. 전작인 ‘TT’가 세운 최단 기간 6천만뷰 돌파 기록을 스스로 경신하면서, 신기록 제조기다운 면모를 과시했다.  

 

한편, 트와이스는 ‘KNOCK KNOCK’ 방송 활동을 종료했음에도 불구, 지난주 엠넷 ‘엠카운트다운’과 KBS2 ‘뮤직뱅크’에서 1위에 오르는 등 가요순위프로그램에서 총8관왕을 차지하는 위용을 떨쳤다.

 
dj3290@naver.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119@breaknews.com
ⓒ 한국언론의 세대교체 브레이크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