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 예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창간 14주년]★들의 축하 영상!..라붐 “함께 오래도록 봤으면♥”
 
박동제 기자   기사입력  2017/04/18 [09:34]

 

브레이크뉴스 박동제 기자= ‘대세 걸그룹’을 넘어 ‘국민 걸그룹’으로 떠오르고 있는 라붐(솔빈, 율희, 해인, 유정, 소연, 지엔)이 4월 창간 14주년을 맞은 <브레이크뉴스>에 축하 영상을 전달했다.

 

라붐은 창간 14주년 축하 영상을 통해 “반해버렸어! 안녕하세요 라붐입니다. 브레이크뉴스의 14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벌써 14주년이나 됐다니 정말 멋지신 것 같아요”라고 말했다.

 

이어 라붐은 “저희 라붐도 브레이크뉴스처럼 오랜시간 활동할 수 있는 장수 걸그룹이 되고 싶으니, 둘 다 쭉 오래도록 봤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저희 라붐의 좋은 기사도 많이 써주세요”라고 밝혔다.

 

또 라붐은 “마지막으로 브레이크뉴스의 14주년을 다시 한번 축하드립니다. 브레이크뉴스 파이팅! 라붐도 파이팅! 지금까지 라붐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축하드려요”라고 덧붙였다. 

 

▲ 브레이크뉴스 창간 14주년 라붐 축하 메시지     © 브레이크뉴스

 
한편, 라붐은 지난 17일 두 번째 미니앨범 ‘MISS THIS KISS’를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했다.

 

라붐의 두 번째 미니앨범 ‘MISS THIS KISS’의 타이틀곡 ‘Hwi hwi’는 휘파람 소리와 함께 시작되는 업템포 댄스곡으로, 연인과의 짜릿한 키스를 라붐만의 귀엽고 당돌한 느낌으로 표현했다. 슬랩베이스와 곡 중간중간 나오는 휘파람 소리가 듣는 이들의 마음을 신나고 설레게 할 예정이다.

 

dj3290@naver.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119@breaknews.com
ⓒ 한국언론의 세대교체 브레이크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7/04/18 [09:34]  최종편집: ⓒ 브레이크뉴스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