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 회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청주시, 시민 홍보대사·SNS서포터즈 합동 발대식
시민과 함께하는 시정홍보 박차
 
김봉수 기자   기사입력  2017/05/19 [17:56]
▲ 청주시는 19일 청주시 시민홍보대사와 SNS서포터즈 합동 발대식을 개최했다. (C) 김봉수 기자


충북 브레이크뉴스김봉수 기자=청주시가 시민과 함께하는 시정홍보 추진에 박차를 가한다.

 

청주시는 19일 시청 대회의실에서 청주시 시민홍보대사와 SNS서포터즈 합동 발대식을 개최했다. 이날 위촉된 시민 홍보대사 50, SNS서포터즈 40명 총 90명은 올해 초 공개모집을 통해 선발됐다.

 

홍보대사와 서포터즈는 기업 대표, 프리랜서 아나운서, 직능단체, 강사, 대학생 등 각 분야에서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는 시민들로 구성됐다.

 

이날 행사는 시정홍보 동영상 시청, 청주공예비엔날레 홍보, 위촉장 수여, 홍보대사 및 서포터즈 대표 선서 순으로 진행됐다.

 

이승훈 청주시장은 시민 홍보대사와 SNS서포터즈에게 위촉장을 수여하고 앞으로 전국에 청주시의 위상과 자랑거리 등을 전국에 널리 홍보해 줄 것을 당부했다.

 

홍보대사들은 청주시를 홍보하는 민간사절단으로서 사명감과 자긍심을 갖고 앞으로 시정 홍보에 적극적으로 나서기로 결의했다.

 

시민 홍보대사와 SNS서포터즈는 앞으로 시민들이 알아야할 시정 중요 시책이나 사업, 청주에서 개최되는 주요 축제, 행사 등을 온-오프라인 홍보매체를 통해 대내외에 홍보하는 역할을 하게 된다.

 

시는 이번 발대식을 시작으로 홍보역량 강화 워크숍, 청주 바로알기 투어 등을 통해 홍보대사와 SNS서포터즈의 홍보역량을 강화하고 청주시정을 적극적으로 홍보할 예정이다.

 

시 관계자는 이날 위촉된 시민들은 청주시의 대변인이자 홍보 민간사절단이라며 앞으로 시민과 함께하는 시정홍보, 시민과 소통하는 시정홍보에 적극적으로 나서겠다라고 말했다.


원본 기사 보기:충북 브레이크뉴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119@breaknews.com
ⓒ 한국언론의 세대교체 브레이크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7/05/19 [17:56]  최종편집: ⓒ 브레이크뉴스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