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 회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괴산군 감물면, 제7회 감물감자축제 준비 분주
 
임창용 기자   기사입력  2017/05/19 [21:40]
▲ 괴산군 감물면 축제추진위원회는 제7회 감물감자축제의 원활한 진행과 성공개최를 위해 회의를 열고 세부계획을 논의했다. 사진은 지난해 감자 수확 모습. (C) 임창용 기자


충북 브레이크뉴스임창용 기자=충북 괴산군 감물면 축제추진위원회는 19일 감물면사무소 회의실에서 제7회 감물감자축제의 원활한 진행과 성공개최를 위해 회의를 열고 세부계획을 논의했다.

이날 회의에는 축제추진위원 및 관계자 4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감자 축제 관련 세부일정, 축제 내용, 행사장 주변 주차장 문제, 우천 때 대처방법 등을 논의했다.

 

회의에 참석한 축제추진위원회 자문위원인 중원대 김은정 교수는 대학교와 연계해서 연극·영화와 관련된 프로그램 및 디자인, 자원 등을 활용해 감자축제가 더 풍성해졌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어 대학교 홈페이지 및 다양한 방법으로 홍보하여 감자축제를 널리 알리겠다고 말했다.

 

한편, 7회 감물감자축제는 대도시 소비자 감물 감자에 홀딱 반하다라는 주제로 다음달 16일부터 17일까지 이틀에 걸쳐 치러진다.

 

1일차에는 축제 전야제로 난타공연, 색소폰 연주, 마을별 노래자랑, 먹거리 장터를 운영해 축제 분위기를 고조시킬 계획이다.

 

2일차에는 식전행사인 괴산오성중학교 농악놀이를 시작으로 스포츠댄스공연, 오카리나 및 바이올린 공연, 장수노인 세족행사, 찐 감자 빨리먹기, 감자박스 오래들기, 감자길게 깎기, 감자탑 쌓기, 농특산물 경매진행, 감자관련 퀴즈대회 등의 대도시소비자 참여이벤트가 준비된다.

 

또한, 감자캐기 체험, 명품감자 찾기, 감자를 이용한 팩, 비누체험과 더불어 감자떡볶이, 감자수제비, 감자만두, 감자고로캐, 감자떡, 감자전 등의 풍성한 먹거리 코너와 백영규 외 4명의 가수가 별빛콘서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원본 기사 보기:충북 브레이크뉴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119@breaknews.com
ⓒ 한국언론의 세대교체 브레이크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7/05/19 [21:40]  최종편집: ⓒ 브레이크뉴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