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 HERE’ 뉴이스트W JR, “워너원 황민현 응원..4인조 활동 자신있다”

이남경 기자 | 기사입력 2017/10/10 [16:21]

▲ 뉴이스트W 쇼케이스 'JR (김종현)'     ©사진=김선아 기자

 

브레이크뉴스 이남경 기자= 뉴이스트W JR이 워너원 황민현의 응원을 전했다. 

 

그룹 뉴이스트W(JR, 아론, 백호, 렌)가 10일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새 앨범 ‘W, HERE’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이날 쇼케이스에서는 포토타임, 타이틀곡 ‘WHERE YOU AT’ 뮤직비디오 시사 및 무대 공개, 수록곡 ‘하루만’ 무대 공개, 공식 인터뷰를 진행했다. 

 

이날 JR은 “네 명이서 보여드리는 게 처음이라 긴장을 많이 했다. 유독 개개인 목소리나 표현, 개성을 더 보여드릴 기회가 돼서 더 신경을 썼다. 이번 앨범은 멤버들이 다 같이 만들어간 앨범이다. 좀 더 남다른 앨범이기도 해서 기대가 된다. 많이 좋아해주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그는 Mnet ‘프로듀스101 시즌2’ 출연 이후 프로젝트 그룹 워너원의 멤버로 활동 중인 황민현에 대해 “각자 위치에서 열심히 해서 화이팅 하자, 응원 열심히 해주고 있다”고 언급했다. 그러면서 “4인조 활동은 저희도 신경을 많이 써서 만족스러운 앨범 활동이기도 하고, 많은 분들에게 좋은 모습 보여드릴 거라 자신할 수 있다”고 밝혔다.

 

이어 “(황민현이) 너무 좋다고, 열심히 하라고 얘기해줬다”며 신곡을 미리 들어본 황민현의 반응을 덧붙여 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뉴이스트W의 감성으로 가득 채운 새 앨범 ‘W, HERE’에는 팬들의 귀를 사로잡은 6곡이 담겨있다. 이번 앨범에서 백호는 다수의 곡에서 작사, 작곡에 참여했으며 JR, 아론, 렌 역시 솔로곡 작사에 참여해 그들이 전하는 메시지에 진한 진정성을 실었다.

 

한편, 뉴이스트W는 ‘W, HERE’를 1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brnstar@naver.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119@breaknews.com
ⓒ 한국언론의 세대교체 브레이크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 기사를 후원하고 싶습니다.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큰 힘이 됩니다. 후원금은 기자에게 전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