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동률 ‘답장’ 뮤비 속 현빈과 호흡 맞춘 여배우는 누구? 신인배우 이설

박동제 기자 | 기사입력 2018/01/12 [14:46]

▲ 배우 이설 <사진출처=링크매니지먼트>     © 브레이크뉴스


브레이크뉴스 박동제 기자= 지난 11일 발매된 김동률의 신곡 ‘답장’의 뮤직비디오가 공개되면서 현빈과 같이 출연한 여주인공이 주목받고 있다.

 

앞서 공개한 티저로 벌써부터 화제를 모으고 있는 이번 뮤직비디오는 이별을 한 커플이 어느 오후에 겪는 아픔을 사실적인 감성으로 담아 내 많은 이들의 오감을 사로잡는다.

 

이렇듯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대한민국 대표 아티스트 김동률의 뮤직비디오에 현빈과 같이 호흡을 맞추며 그 감성을 더하고 있는 여주인공에 시선이 모아 지고 있다. 그간 궁금증을 자아냈던 여주인공은 바로 1993년 생인 신인배우 이설.

 

이설은 지난해 촬영을 마치고 올 해 개봉을 앞둔 민규동 감독의 영화 <허 스토리>에서 당시 높은 경쟁률을 뚫고 배우 김희애와 호흡을 맞추는 딸로 캐스팅돼 영화계 화제를 모은바 있다. 이 작품에서 이설은 김희애와의 갈등을 사실적으로 보여 줄 예정이다.

 

또한 이설은 샘소나이트, 피츠 및 겔럭시 A8 광고에 출연하며 그녀만의 독특한 매력으로 광고 업계의 잇단 러브 콜을 받고 있다. 청순하면서도 분위기 있는 묘한 매력으로 광고 업계에서 주목 받고 있으며, 차세대 블루칩으로 급부상 하고 있는 것.

 

소속사 링크매니지먼트 측은 “이설은 단편영화 및 웹드라마 ‘헬로스트레인저’ 촬영 등을 하면서 연기에 매진하고 있다”고 밝혔다.

 

dj3290@naver.com

 

 

광고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119@breaknews.com
ⓒ 한국언론의 세대교체 브레이크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 기사를 후원하고 싶습니다.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큰 힘이 됩니다.
후원금은 인터넷 신문사 '브레이크뉴스' 발전에 쓰여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