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투데이’ 이귀주 기상캐스터, ‘무한도전’ 조세호와 특별한 인증샷 공개

이남경 기자 | 기사입력 2018/01/12 [15:33]

▲ ‘뉴스투데이’ 이귀주 기상캐스터 인증샷 공개 <사진출처=이귀주 인스타그램>     © 브레이크뉴스

 
브레이크뉴스 이남경 기자=
방송인 조세호가 ‘뉴스데스크’ 일일 기상캐스터로 변신해 눈길을 끌고 있는 가운데, MBC 이귀주 기상캐스터가 인증샷을 공개했다.

 

이귀주는 1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MBC ‘뉴스투데이’ 의 일일 기상캐스터로 출연한 조세호와 특별한 인증샷을 공개했다. 이귀주가 공개한 사진에는 조세호가 ‘동장군(冬將軍)’ 추위를 표현하기 위해 장군 의상을 입고 분장한 모습으로 이귀주와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또 다른 사진에서는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는 이귀주의 모습 뒤로 ‘동장군’ 분장을 한 채 날씨를 전하는 조세호의 모습이 담겨있다. 이귀주는 해당 사진과 함께 “동장군의 기세가 정말 만만치 않았다”며 “#영하15도 #최강한파 #mbc #뉴스투데이 #날씨 #조세호 #무한도전”이라는 해시태그를 덧붙였다.

 

이귀주는 앞선 게시물을 통해 “영하 15도 최강 한파 속 그 분이 남기고 간 바지”라며 조세호가 방송에 사용한 ‘얼어붙은 청바지’를 들고 인증샷을 공개했다. 조세호는 방송 당시 물에 젖은 청바지가 30분 뒤 야외에서 얼어붙은 것을 보여주며 이날 추위를 생생하게 설명했다.

 

한편, 조세호는 MBC ‘무한도전’ 촬영의 일환으로 이날 ‘뉴스투데이’에 출연, 일일 기상캐스터로 변신한 것으로 알려졌다.

 

brnstar@naver.com

 

 

광고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119@breaknews.com
ⓒ 한국언론의 세대교체 브레이크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 기사를 후원하고 싶습니다.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큰 힘이 됩니다.
후원금은 인터넷 신문사 '브레이크뉴스' 발전에 쓰여집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