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G7 ThinQ로 최신 게임 ‘카이저’ 백배 즐기기

임중권 기자 | 기사입력 2018/05/15 [10:17]

▲ LG전자 한국모바일그룹장 이상규 부사장(오른쪽)과 넥슨 이정헌 대표(왼쪽)이 LG G7 ThinQ 로 카이저 게임을 소개하고 있다     © 브레이크뉴스

 

브레이크뉴스 임중권 기자= LG전자가 국내 최대 게임 회사 넥슨과 손잡고 LG G7 ThinQ 홍보와 함께 넥슨 최신 게임 카이저에 최적화된 게임 환경을 제공한다.

 

LG전자는 15일 “지난 14일 넥슨 사옥에서 양사가 ‘전략적 협업 위한 업무 협약’을 맺었다”며 “양사는 향상된 스마트폰 핵심 기능과 높은 제품 완성도를 갖춘 LG G7 ThinQ와 웅장한 스케일, 화려한 액션의 MMORPG 카이저 협업을 통해 시너지를 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 자리에는 이상규 LG전자 한국모바일그룹장, 이정헌 넥슨 대표 등 양사 경영진이 참석했다.

 

이날 넥슨은 카이저를 즐기기 위한 최고의 스마트폰으로 LG G7 ThinQ를 선정했다. LG G7 ThinQ는 스마트폰 중 가장 밝은 약 1000니트 휘도를 구현하면서 색상까지 풍성하게 구현하기에 실내뿐 아니라 야외에서도 밝고 선명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스마트폰 중 최초로 탑재한 ‘DTS:X’는 고급 이어폰 없이도 최대 7.1채널 영화관 같은 고품격 입체 음향을 제공한다. 이로써 생생한 공간감을 느낄 수 있어 게임 몰입도가 높아진다.

 

하이파이 쿼드 덱(Hi-Fi Quad DAC)은 음 왜곡을 명품 오디오 수준까지 낮춰주기 때문에 잡음 없이 깨끗한 배경음악과 효과음을 들려준다.

 

이 외에도 LG G7 ThinQ 사용자는 한 손에 쏙 들어오는 그립감으로 오랫동안 편안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이에 더해 소비전력을 낮추는 새로운 알고리즘을 구현해 배터리를 걱정을 덜었다.

 

LG전자와 넥슨은 공동 마케팅으로 게임을 좋아하는 게임 매니아들에게 차별화된 모바일 체험을 지속적으로 제공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한편, LG G7 ThinQ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은 15만 원 상당 카이저 아이템과 별도로 ‘넥슨 카이저 팩’을 선택하는 고객은 25만 원 상당 특별 아이템 VIP 쿠폰까지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이는 총 40만 원 게임 아이템 혜택이다.

 

현재 LG전자는 LG G7 ThinQ에 카이저를 기본 탑재했으며 LG G7 ThinQ 체험존에 카이저 체험공간을 별도로 마련해 쉽게 게임을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

 

break9874@naver.com


 

광고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119@breaknews.com
ⓒ 한국언론의 세대교체 브레이크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 기사를 후원하고 싶습니다.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큰 힘이 됩니다.
후원금은 인터넷 신문사 '브레이크뉴스' 발전에 쓰여집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