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보다 남자’ 김준, 3년 전 동갑내기 회사원과 결혼..딸바보 근황 공개

박동제 기자 | 기사입력 2018/06/08 [13:23]

▲ ‘꽃보다 남자’ 김준 3년 전 동갑내기 회사원과 결혼 <사진출처=김준 인스타그램>     © 브레이크뉴스


브레이크뉴스 박동제 기자= ‘꽃보다 남자’로 유명한 배우 김준(본명 김형준. 34)이 3년 전 결혼한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딸과 찍은 사진을 공개하며 감사함을 표했다.

 

김준은 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바보 둘..#딸바보 #아빠바보 #감사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딸고 함께 산책 중인 사진을 게재해 눈길을 끌고 있다.

 

김준은 이날 3년 전 결혼해 아빠가 된 사실이 보도되며 온라인을 뜨겁게 달궜다. 김준은 지난 2015년 동갑내기 회사원과 결혼했으며, 두 사람은 9년 열애 끝에 결혼한 것으로 알려졌다. 그리고 이듬해 딸을 출산했다.

 

한편, 김준은 지난 2007년 그룹 티맥스 멤버로 데뷔했다. 지난 2009년 방송된 KBS 2TV 드라마 ‘꽃보다 남자’에 출연하며 대중들의 눈도장을 찍었다. 김준은 당시 F4 멤버 이민호, 김현중, 김범고 함께 큰 인기를 얻었다.

 

이후 다수의 드라마와 영화 등에 출연한 김준은 최근 연극 ‘여도’에서 신숙주 역으로 출연하며 연기 활동을 이어나가고 있다.    

 

dj3290@naver.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119@breaknews.com
ⓒ 한국언론의 세대교체 브레이크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 기사를 후원하고 싶습니다.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큰 힘이 됩니다.
후원금은 인터넷 신문사 '브레이크뉴스' 발전에 쓰여집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