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이니, 정규 6집 두 번째 앨범도 글로벌 1위 행진..막강 차트파워 재입증

박동제 기자 | 기사입력 2018/06/12 [08:49]

▲ 샤이니(SHINee)     ©사진=김선아 기자

 

브레이크뉴스 박동제 기자= 그룹 샤이니(SHINee, SM엔터테인먼트 소속)가 정규 6집 두 번째 앨범 ‘The Story of Light’ EP.2(‘더 스토리 오브 라이트’ 에피소드.2)로 막강 차트 파워를 재입증했다.

 

지난 11일 발매된 샤이니 정규 6집 두 번째 앨범 ‘The Story of Light’ EP.2는 한터차트, 신나라레코드 등 국내 음반 차트에서 일간 1위를 차지했으며, 타이틀곡 ‘I Want You’(아이 원트 유)는 엠넷뮤직, 네이버뮤직 1위를 비롯해 각종 음원 사이트 상위권에 올라 샤이니의 새로운 변신에 대한 음악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실감케 했다.

 

더불어 이번 앨범은 아이튠즈 종합 앨범 차트에서도 덴마크, 스페인, 그리스, 핀란드, 폴란드, 칠레, 일본, 홍콩, 마카오, 싱가포르, 대만, 필리핀, 태국, 말레이시아, 베트남, 스리랑카, 사우디아라비아, 인도네시아, 페루, 루마니아, 카자흐스탄, 슬로바키아, 아랍에미리트, 엘살바도르, 에스토니아 등 전 세계 25개 지역 1위에 등극해 샤이니의 글로벌한 위상을 다시 한번 확인시켜줬다.

 

또한 청량한 음악과 어우러진 시원한 퍼포먼스를 만날 수 있는 이번 타이틀곡 ‘I Want You’ 뮤직비디오는 첫 번째 타이틀곡 ‘데리러 가’ 뮤직비디오와 시리즈로 제작, 앞선 뮤직비디오에서 샤이니가 바라보던 우물로 떨어지면서 펼쳐지는 판타지 공간에서의 드라마를 독특하고 재미있게 그려냈으며, ‘데리러 가’ 뮤직비디오가 ‘타인이 바라보는 샤이니’를 몽환적으로 담아냈다면 이번에는 ‘샤이니가 바라보는 샤이니’를 유쾌하게 표현해 눈길을 끈다.

 

한편,  샤이니는 오는 14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15일 KBS2TV ‘뮤직뱅크’, 16일 MBC ‘쇼! 음악중심’, 17일 SBS ‘인기가요’ 등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해 정규 6집 두 번째 타이틀 곡 ‘I Want You’의 무대를 선사한다.

 

dj3290@naver.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119@breaknews.com
ⓒ 한국언론의 세대교체 브레이크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 기사를 후원하고 싶습니다.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큰 힘이 됩니다.
후원금은 인터넷 신문사 '브레이크뉴스' 발전에 쓰여집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