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어송라이터 박윤하, 새 싱글 ‘어쩔 수 없어’ 공개..애잔한 분위기 선사

박동제 기자 | 기사입력 2018/06/14 [11:04]

▲ 싱어송라이터 박윤하 새 싱글 ‘어쩔 수 없어’ <사진출처=젤리피쉬>     © 브레이크뉴스


브레이크뉴스 박동제 기자= 싱어송라이터 박윤하가 세 번째 디지털 싱글 ‘어쩔 수 없어’를 14일 오후 6시 공개한다.

 

‘지는 겨울’ 이후 두 달 만에 세 번째 디지털 싱글을 발표하는 박윤하는 한층 성숙해진 음색에 정교해진 표현력으로 대중 앞에 돌아온다.

 

박윤하가 작사 작곡한 세 번째 디지털 싱글 ‘어쩔 수 없어’는 누구에게도 의지할 수 없는 절망적인 현실에서 느끼는 무력감을 표현한 곡으로, 미니멀한 멜로디에 담담하면서도 묵직한 가사로 구성됐다.

 

따뜻하게 흐르는 피아노 선율을 배경으로 진행되는 노래 ‘어쩔 수 없어’는 드라마틱한 멜로디에 흔하지 않은 곡 구성으로 절박한 순간을 극적으로 표현하고 있다.

 

무엇보다 박윤하 특유의 절절하면서도 섬세한 목소리가 곡이 지닌 감성을 배가시키며 애잔한 분위기를 선사한다. 특히 곡 후반부로 갈수록 고조되는 감정이 박윤하만의 담백한 감성으로 솔직하게 표현돼 대중에게 호소력 있게 다가갈 예정이다.
 
그동안 프로젝트 앨범, 드라마 OST, 컬래버레이션 등 다양한 음악 작업을 통해 감성 보컬리스트로 사랑받았던 박윤하는 올해 들어 첫 번째 싱글 ‘나를 찾아줘’로 시작해 ‘지는 겨울’ 그리고 이번에 발표하는 새 싱글 ‘어쩔 수 없어’까지 전곡 자작곡들로 리스너와 만나고 있다.

 

매 싱글마다 깊이 있는 음색에 묵직한 메시지를 들려주며 성장이 기대되는 싱어송라이터이자 개성 강한 보컬리스트로 주목받게 됐다.

 

한편, 싱어송라이터로 성장 중인 박윤하의 목소리가 담긴 세 번째 싱글 ‘어쩔 수 없어’는 1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표된다. 

 

dj3290@naver.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119@breaknews.com
ⓒ 한국언론의 세대교체 브레이크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 기사를 후원하고 싶습니다.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큰 힘이 됩니다.
후원금은 인터넷 신문사 '브레이크뉴스' 발전에 쓰여집니다.

제7회 전국동시지방선거와 관련하여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반대의 글을 게시하고자 할 경우에는 '실명인증' 후 게시물을 등록하셔야 합니다. 실명확인이 되지 않은 선거관련 지지·반대 게시물은 선관위의 요청 또는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임의로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본 실명확인 서비스는 선거운동기간(2018-05-31~2018-06-12)에만 제공됩니다.
일반 의견은 실명인증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