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고 퀴즈노스 샌드위치 배달 시작

임중권 기자 | 기사입력 2018/06/14 [14:56]

▲ 바로고가 퀴즈노스 배달을 시작한다.     ©브레이크뉴스

 

브레이크뉴스 임중권 기자= IT 기반 배달 대행업체 바로고가 퀴즈노스 샌드위치 배달을 시작한다.

 

바로고는 14일 “건강한 샌드위치 브랜드 '퀴즈노스 샌드위치' 배달 대행 서비스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바로고가 이날 계약을 체결한 퀴즈노스 샌드위치는 전 세계 40여 개 국에 진출해 매장을 운영 중이며 한국에 60개 매장을 보유하고 있다.

 

퀴즈노스는 즉석 조리법과 매일 아침 전문가가 선별한 토마토, 양상추, 양파와 같은 신선한 식자재를 사용해 웰빙 열풍인 우리나라에서 인기몰이 중이다.

 

인기 메뉴로는 부드러운 치킨 가슴살에 까르보나라 소스와 치즈를 더한 치킨 까르보나라와 훈제 바베큐에 양송이와 치즈를 더해 만든 제스티 그릴드 스테이크가 있다.

 

이태권 바로고 대표는 “최근 계약한 실내 포장마차 칠성포차를 비롯해 퀴즈노스 샌드위치를 찾는 고객들이 신선한 샌드위치를 즐길 수 있도록 배달 파우치도 오는 7월에 리뉴얼할 예정"이라며 "배달 박스도 새로 제작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봉섭 바로고 물류영업그룹 수석부장은 "알지피코리아 투자를 기점으로 이제까지 미뤄왔던 프랜차이즈 업체들과 잇따른 계약을 체결해오고 있다"며 "현재 많은 프랜차이즈 업체들이 바로고와 테스트 중에 있다"고 말했다.

 

한편, 바로고는 퀴즈노스 외에도 칠성포차, 파파존스, 설빙, 크리스피크림도넛, 배스킨라빈스 등에 배송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최근 요기요, 배달통, 푸드플라이를 운영하는 알지피코리아로부터 투자를 받았다.

 

break9874@naver.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119@breaknews.com
ⓒ 한국언론의 세대교체 브레이크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 기사를 후원하고 싶습니다.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큰 힘이 됩니다.
후원금은 인터넷 신문사 '브레이크뉴스' 발전에 쓰여집니다.

제7회 전국동시지방선거와 관련하여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반대의 글을 게시하고자 할 경우에는 '실명인증' 후 게시물을 등록하셔야 합니다. 실명확인이 되지 않은 선거관련 지지·반대 게시물은 선관위의 요청 또는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임의로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본 실명확인 서비스는 선거운동기간(2018-05-31~2018-06-12)에만 제공됩니다.
일반 의견은 실명인증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