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브랜드컬렉션 온라인샵 오픈..다양한 제품 선보여

박수영 기자 | 기사입력 2018/06/14 [15:01]

 

▲ ‘현대 브랜드 컬렉션 온라인숍’에서 판매되는 현대 브랜드 컬렉션     © 브레이크뉴스

 


브레이크뉴스 박수영 기자= 현대자동차㈜가 브랜드 정체성이 담긴 다양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온라인 쇼핑몰 ‘현대 브랜드 컬렉션 온라인숍’을 개설했다.

 

현대자동차는 현대차만의 특별한 가치를 일상생활에서도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브랜드 컬렉션을 지속적으로 개발해 왔다.

 

기존에는 현대 모터스튜디오 고양에 위치한 브랜드숍 및 현대자동차 본사 1층에서만 만나볼 수 있었으나 이번 온라인숍 개설을 통해 전국 어디서나 쉽게 구매할 수 있게 됐다.

 

‘현대 브랜드 컬렉션 온라인숍’은 ▲패션 ▲라이프스타일 ▲문구 ▲모형 자동차(다이캐스트) ▲컬렉션 등으로 카테고리를 나눠 다양한 스타일의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현대자동차는 ‘현대 브랜드 컬렉션 온라인숍’ 개설을 맞이해 오는 21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하며 6월 말에는 글로벌 온라인숍도 개설할 예정이다.

 

현대자동차 관계자는 “‘현대 브랜드 컬렉션 온라인숍’ 개설을 통해 더 많은 고객이 보다 친근하게 현대자동차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길 기대한다”며 “온라인숍을 통해 현대자동차를 사랑하는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브랜드 컬렉션을 계속해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break9874@naver.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119@breaknews.com
ⓒ 한국언론의 세대교체 브레이크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 기사를 후원하고 싶습니다.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큰 힘이 됩니다.
후원금은 인터넷 신문사 '브레이크뉴스' 발전에 쓰여집니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