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 ‘별이되어라’ 신규 패왕 동료 애시·인헤리 최초 공개

정민우 기자 | 기사입력 2018/06/14 [16:24]

 

브레이크뉴스 정민우 기자= 게임빌은 ‘별이되어라!’의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별이되어라!’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패왕 동료인 ‘애시’와 ‘인헤리’를 최초로 공개하고, ‘사왕의 검’ 신규 업적도 추가한다.

 

애시는 어둠의 신을 섬기는 시간의 지배자로 불리며, ‘사왕의 검’ 세력의 일원인 성기사 캐릭터다. 신성한 힘을 사용해 아군의 능력치를 상승시켜주고 적의 이로운 효과를 제거하는 능력을 지녔다.

 

인헤리는 ‘절대적인 죽음을 부여하는 암살자’라는 별명이 붙은 도적 캐릭터다. 적에게 죽음의 낙인을 부여하고 회피 불가능한 데미지를 주는 능력을 발휘한다. 이들 신규 패왕 동료 2종은 사왕의 검이라는 새로운 세력을 형성한다.

 

특별 프로모션으로 도전자 던전 드랍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를 통해 획득한 ‘루비 할인권’으로 게임 내 재화인 루비로 판매되는 상품들을 500루비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한편, 플린트가 개발하고 게임빌이 서비스하는 ‘별이되어라!’는 동화풍의 그래픽이 돋보이는 판타지 모험 RPG다. 이 게임은 꾸준한 업데이트와 유저 친화적인 이벤트들을 지속하면서 국내 모바일게임 시장에서 대표적인 스테디셀러로 자리잡고 있다.

 

break9874@naver.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119@breaknews.com
ⓒ 한국언론의 세대교체 브레이크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 기사를 후원하고 싶습니다.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큰 힘이 됩니다.
후원금은 인터넷 신문사 '브레이크뉴스' 발전에 쓰여집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