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공업계, 10월 예매 할인 이벤트..“겨울 여행 준비하세요”

김성열 기자 | 기사입력 2018/10/12 [10:48]

브레이크뉴스 김성열 기자= 항공업계가 미리 겨울 여행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특가 이벤트를 실시한다.

 

▲ 티웨이항공 'ttw 특가 이벤트'    © 김성열 기자


티웨이항공은 겨울 여행의 추억을 미리 준비하기 위한 ‘ttw 특가 이벤트’를 시행한다.  

 

이번 ttw 특가 이벤트는 오는 15일 오전 10시부터 21일까지 일주일간 티웨이항공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웹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대상은 김포·대구·광주·무안에서 제주로 왕복하는 국내선과 인천과 대구, 부산, 김포, 제주에서 출발하는 국제선이다. 탑승기간은 국내선의 경우 오는 15일부터 11월 30일까지이고, 국제선의 경우 12월 1일부터 내년 1월 31일까지로 일부 제외 기간이 있으며, 예약 상황에 따라 조기에 마감될 수 있다.

 

국내선 편도 총액운임(유류할증료와 공항시설이용료 포함)은 1만8400원부터다. 국제선은 구마모토·기타큐슈·후쿠오카 5만900원부터, 도쿄(나리타) 5만6600원, 사가·오이타 6만3900원, 마카오 7만5000원, 블라디보스토크 8만7240원, 다낭 10만9500원, 방콕 11만6230원, 괌 14만4850원부터 등이다.

 

또한 이번 달부터 신규 회원 가입 시 4종 쿠폰을 증정하고 있으며, 최대 2만원의 운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  진에어 '하와이 항공권 이벤트'   © 김성열 기자


진에어는 올 겨울 하와이 항공권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여행용품 등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진에어의 홈페이지 및 모바일 웹·앱을 이용해 12월 29일부터 내년 3월 2일 사이에 운항하는 하와이 항공권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운영된다. 해당 항공권을 구매한 모든 고객은 스노클링 세트, 트래블키트, 선스틱 등 여행 관련 경품을 랜덤으로 받을 수 있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진에어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하기 버튼을 통해 신청하면 된다.

 

특히 하와이 항공권을 처음으로 구매한 고객을 위해 부가서비스 할인 혜택도 마련했다. 좌석지정이나 지니플레이 등 기내 부가서비스 이용 금액을 할인 받을 수 있는 2만원 쿠폰을 첫 구매고객 모두에게 증정한다.

 

이벤트 기간 내 노선 왕복 총액 최저 운임은 64만6000원이며, 무료 수하물 각 23kg 이하 2개와 핫밀을 포함한 기내식 또한 변함없이 제공된다. 총액 운임은 환율 및 TAX 변동으로 예매 시점에 따라 변경될 수 있다.

 

구매 이벤트 외에 게시글 공유 이벤트도 실시된다. 구매 이벤트를 개인 SNS 또는 블로그에 공유한 뒤 해당 페이지 링크를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오아후 지역의 유일한 아울렛인 ‘와이켈레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사용할 수 있는 기프트 카드가 제공된다.

 

▲  이스타항공 '다구간 노선 이벤트'   © 김성열 기자


이스타항공은 다구간 노선 이용 고객들을 위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12월까지 진행돼 겨울 여행으로도 손색이 없다.

 

이스타항공은 오는 10월 31일까지 20일간 청주-대만(타오위안)-인천, 청주-오사카-인천, 인천-나리타-이바라키-인천으로 총 3개 다구간 노선 항공편에 대해 항공운임 추가 10%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탑승기간은 오는 13일부터 12월 18일까지다.

 

이스타항공의 청주출발 대만(주 3회 운항)과 오사카 노선(주 5회 운항)의 경우 인천공항에서도 동일한 노선을 운항하고 있기 때문에 출국·입국공항을 각각 다르게 설정하면 요일에 따른 스케줄 선택폭이 넓어진다. 

 

다구간 추가할인 방법은 이스타항공 홈페이지 회원가입 및 로그인 후 다구간 예약, 여정을 선택한다. 그리고 프로모션 코드인 ‘JPNOJAW’를 입력한 후 운임을 선택하면 최종 10% 할인 된 금액으로 예약 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이스타항공 홈페이지 및 모바일에서 확인 및 예매 가능하다.

 

break9874@naver.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119@breaknews.com
ⓒ 한국언론의 세대교체 브레이크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 기사를 후원하고 싶습니다.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큰 힘이 됩니다.
후원금은 인터넷 신문사 '브레이크뉴스' 발전에 쓰여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