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원 측 “미야와키 사쿠라·야부키 나코 HKT48 콘서트 출연, 겸임 아냐”

박동제 기자 | 기사입력 2018/12/04 [19:52]

▲ 아이즈원 미야와키 사쿠라·야부키 나코     © 브레이크뉴스


브레이크뉴스 박동제 기자= 걸그룹 아이즈원 측이 일본인 멤버 미야와키 사쿠라, 야부키 나코의 일본 원 소속 그룹 HKT48 겸임 활동 논란에 대한 입장을 밝혔다.

 

4일 아이즈원의 소속사 오프더레코드 측응 공식 팬카페를 통해 “결코 HKT48과 겸임 활동을 의미하는 것은 아니며, HKT48 탄생 8주년을 축하하는 자리임에 멤버들이 일부 무대에 참여가 결정되어진 것”이라고 전했다.

 

이어 아이즈원 측은 “이미 발표된 것처럼 미야와키 사쿠라, 야부키 나코, 혼다 히토미 3명은 전임 기간 동안 AKB그룹의 일원으로 참가하는 일정은 이후에는 없을 예정이다. 아이즈원 활동을 계속해 나갈 것이다”며 “심려를 끼쳐 드려 죄송하다. 앞으로도 아낌없는 응원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앞서 HKT48 측은 지난 2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오는 15일 일본 도쿄돔 시티홀에서 열리는 HKT48 8주년 콘서트에 미야와키 사쿠라, 야부키 나코가 출연한다고 밝혔고, 이에 아이즈원 팬덤은 겸임 활동 반대 성명서를 공개하며 항의해 논란을 빚었다.

 

한편, Mnet 서바이벌 프로그램 ‘프로듀스48’을 통해 탄생한 한일 합작 걸그룹 아이즈원(IZ*ONE)은 장원영, 미야와키 사쿠라, 조유리, 최예나, 안유진, 야부키 나코, 권은비, 강혜원, 혼다 히토미, 김채원, 김민주, 이채연 총 12명의 멤버로 구성됐다.

 

아이즈원은 데뷔 앨범 ‘컬러라이즈(COLOR*IZ)’의 타이틀곡 ‘라비앙로즈(La Vie en Rose)’로 큰 사랑을 받으며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다음은 아이즈원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오프더레코드 엔터테인먼트입니다.

 

오는 12월 15일(토) 개최 예정인 'HKT48 콘서트'에 IZ*ONE 멤버 미야와키 사쿠라, 야부키 나코가 출연하는 것 관련하여 일본 소속사측과 확인 된 내용에 대하여 알려드립니다.

 

해당 콘서트는 HKT48 탄생 8주년을 기념하여 개최되는 것으로, 이 자리를 축하하기 위해 IZ*ONE 전임 멤버가 된 미야와키 사쿠라, 야부키 나코가 IZ*ONE의 멤버로서 이번 콘서트에 참여하게 된 것입니다.

 

이는 결코 HKT48과 겸임 활동을 의미하는 것은 아니며, HKT48 탄생 8주년을 축하하는 자리임에 멤버들이 일부 무대에 참여가 결정되어진 것 입니다.

 

이미 발표된 것처럼, 미야와키 사쿠라, 야부키 나코, 혼다 히토미 3명은 전임 기간 동안 AKB그룹의 일원으로 참가하는 일정은 이후에는 없을 예정이며, 그룹 IZ*ONE의 멤버로서 전임 활동 기간동안 IZ*ONE 그룹 활동을 계속해 나갈 것입니다.

 

팬 여러분들께 심려를 끼쳐 드려 죄송하다는 말씀드리며, 너른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더불어 앞으로도 IZ*ONE을 향한 팬 여러분들의 아낌없는 응원과 사랑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dj3290@naver.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119@breaknews.com
ⓒ 한국언론의 세대교체 브레이크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 기사를 후원하고 싶습니다.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큰 힘이 됩니다.
후원금은 인터넷 신문사 '브레이크뉴스' 발전에 쓰여집니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