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벤져스: 엔드게임’, 메인 예고편 전세계 동시 공개..화려한 피날레 예고

박동제 기자 | 기사입력 2019/03/15 [11:39]

▲ 영화 ‘어벤져스: 엔드게임’, 메인 예고편 전세계 동시 공개 <사진출처=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 브레이크뉴스


브레이크뉴스 박동제 기자= 영화 <어벤져스: 엔드게임> 메인 예고편이 지난 14일 전세계 동시 공개됐다. 더불어 <어벤져스: 엔드게임>은 대한민국에서 4월 말 개봉한다.(수입/배급: 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어벤져스: 엔드게임>은 인피니티 워 이후, 지구의 마지막 희망이 된 살아남은 어벤져스 조합과 빌런 타노스의 최강 전투를 그린 영화. 2019년 단언컨대 최고의 기대작으로 손꼽히는 영화 <어벤져스: 엔드게임>이 메인 예고편을 전세계 동시 공개하며 이목을 집중시킨다.

 

그동안 <어벤져스: 엔드게임>을 향해 전세계인들의 수 많은 추측과 예상, 호기심이 쏟아져왔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이러한 추측과 호기심을 조금 해갈할 수 있어 반갑다. 원년 멤버인 아이언맨, 토르, 블랙 위도우, 캡틴 아메리카, 호크 아이부터 이번 편에 어벤져스로 새롭게 합류한 캡틴 마블까지 화려한 라인업을 확인할 수 있다.

 

새로운 유니폼을 입고 새로이 결의한 어벤져스들, “먼저 떠난 그들을 위해 모든걸 걸고 해보자” 는 대사는 어벤져스의 뭉클하고 뜨거운 결의를 느낄 수 있게 한다.

 

마지막 장면에서 토르와 캡틴 마블의 대면 장면 또한 눈에 띄는 대목으로, 예고편의 엔딩을 완벽하게 장식했다. 이처럼 짧은 영상 만으로도 <어벤져스: 엔드게임>이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 페이즈 세번째의 화려한 피날레가 될 것임을 확신할 수 있다.

 

한편, <어벤져스> 시리즈는 지금까지 국내 누적 2870만명 이상 관객을 기록해 압도적인 흥행 파워를 보여줬다.

마블 스튜디오 최대의 역작으로 주목받는 <어벤져스> 시리즈의 네 번째 작품이 될 <어벤져스: 엔드게임>은 2018년 1121만명 관객을 기록한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2018)의 후속작으로 다시 한번 폭발적인 흥행 기록을 경신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메인 예고편 공개로 압도적인 기대를 모으며 2019년 최고의 기대작임을 다시 한번 입증한 <어벤져스: 엔드게임>은 오는 4월 말 국내 개봉 예정이다.
 
dj3290@naver.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119@breaknews.com
ⓒ 한국언론의 세대교체 브레이크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 기사를 후원하고 싶습니다.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큰 힘이 됩니다.
후원금은 인터넷 신문사 '브레이크뉴스' 발전에 쓰여집니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