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혜교 송중기 이혼, 양측 “사유는 성격 차이..둘의 다름 극복하지 못해”

박동제 기자 | 기사입력 2019/06/27 [09:56]

▲ 송혜교 송중기 이혼 <사진출처=UAA코리아, 블러썸엔터테인먼트>     © 브레이크뉴스


브레이크뉴스 박동제 기자= 배우 송혜교와 송중기 측이 이혼과 관련해 공식입장을 밝혔다.

 

27일 송혜교의 소속사 UAA코리아 측은 “현재 당사 배우 송혜교는 남편과 신중한 고민 끝에 이혼 절차를 밟고 있다”며 “사유는 성격 차이로, 양측이 둘의 다름을 극복하지 못해 부득이하게 이런 결정을 내리게 됐다”고 알렸다.

 

송혜교 측은 “그 외의 구체적 내용은 양측 배우의 사생활이기에 확인해드릴 수 없는 점 정중히 양해를 구한다. 심려를 끼쳐드려 죄송하다. 향후 더 좋은 모습으로 인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송중기의 소속사 블러썸엔터테인먼트 역시 “송중기, 송혜교 배우는 신중한 고민 끝에 결혼 생활을 마무리 하기로 결정하고, 원만한 합의를 거쳐 협의 이혼 절차를 밟는 중이다”며 “두 사람의 결혼을 축하해주고 응원해줬던 많은 분들께 이러한 소식을 전하게 돼 진심으로 죄송한 마음이다”고 밝혔다.

 

이어 송중기 측은 “그러나 배우의 개인적인 일인 만큼, 이혼과 관련한 무문별한 추측과 허위사실 유포는 자제해 주길 정중히 부탁드린다. 좋은 소식을 전해드리지 못해 다시 한 번 죄송한 마음을 전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송중기와 송혜교는 지난 2016년 인기리에 방송된 KBS 2TV 드라마 ‘태양의 후예’에서 호흡을 맞추며 실제 연인으로 발전했다. 이후 두 사람은 2017년 10월 결혼에 골인했으나, 2년 여만에 이혼하게 됐다.

 

-다음은 송혜교 측 입장 전문.

 

안녕하십니까. 송혜교 소속사 UAA코리아입니다.

 

먼저 좋지 않은 소식으로 인사드리게 돼 안타깝게 생각합니다.

 

현재 당사 배우 송혜교 씨는 남편과 신중한 고민 끝에 이혼 절차를 밟고 있습니다. 사유는 성격 차이로, 양측이 둘의 다름을 극복하지 못해 부득이하게 이런 결정을 내리게 됐습니다.

 

그 외의 구체적 내용은 양측 배우의 사생활이기에 확인해드릴 수 없는 점 정중히 양해를 구합니다. 또 서로를 위해 자극적인 보도와 추측성 댓글 등을 자제해 주시길 간곡히 부탁드립니다.

 

심려를 끼쳐드려 죄송합니다. 향후 더 좋은 모습으로 인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다음은 송중기 측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블러썸 엔터테인먼트입니다.

 

송중기 배우의 이혼과 관련한 공식입장을 말씀드립니다.

 

송중기 송혜교 배우는 신중한 고민 끝에 결혼 생활을 마무리 하기로 결정하고, 원만한 합의를 거쳐 협의 이혼 절차를 밟는 중입니다.

 

두 사람의 결혼을 축하해주시고 응원해주셨던 많은 분들께 이러한 소식을 전하게 되어 진심으로 죄송한 마음입니다. 그러나 배우의 개인적인 일인 만큼, 이혼과 관련한 무문별한 추측과 허위사실 유포는 자제해 주시길 정중히 부탁드립니다. 

 

좋은 소식을 전해드리지 못해 다시 한 번 죄송한 마음을 전합니다.
 
감사합니다. 


dj3290@naver.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119@breaknews.com
ⓒ 한국언론의 세대교체 브레이크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 기사를 후원하고 싶습니다.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큰 힘이 됩니다.
후원금은 인터넷 신문사 '브레이크뉴스' 발전에 쓰여집니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