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오아이(I.O.I) 김소혜, 근황 셀카 공개..물오른 여신 비주얼 ‘시선강탈’

박동제 기자 | 기사입력 2019/08/12 [19:09]

▲ 아이오아이(I.O.I) 김소혜, 근황 셀카 공개 <사진출처=김소혜 인스타그램>     © 브레이크뉴스


브레이크뉴스 박동제 기자= 프로젝트 그룹 아이오아이(I.O.I)로 컴백을 앞둔 가수 겸 배우 김소혜가 근황 셀카로 여신 비주얼을 뽐냈다.

 

김소혜는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두 장의 근황 셀카 사진을 게재해 눈길을 끌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김소혜는 화이트 셔츠를 입은 채 다양한 표정고 포즈를 취하며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는 모습이다. 특히 김소혜는 러블리+청순 매력과 함께 한층 물오른 미모를 과시해 누리꾼들의 시선을 단숨에 사로잡았다.
 
한편, 아이오아이(I.O.I)는 오는 10월 컴백한다. 솔로로 변신한 전소미, 걸그룹 우주소녀 멤버 유연정을 제외한 9인조로 컴백해 활동을 펼치게 됐다.

 

아이오아이는 지난 2016년 방송된 Mnet ‘프로듀스 101’ 시즌1을 통해 탄생한 프로젝트 그룹으로, 공식 활동 기간 동안 ‘드림걸스’, ‘와타맨(Whatta Man)’, ‘너무너무너무’, ‘소나기’ 등의 곡으로 뜨거운 사랑을 받았다. 지난 2017년 1월 마지막 콘서트를 끝으로 잠시 이별을 고했던 아이오아이는 약 2년 반 만에 팬들 곁으로 돌아오겠단 약속을 지키게 됐다.
 
dj3290@naver.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119@breaknews.com
ⓒ 한국언론의 세대교체 브레이크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 기사를 후원하고 싶습니다.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큰 힘이 됩니다.
후원금은 인터넷 신문사 '브레이크뉴스' 발전에 쓰여집니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