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원(IZ*ONE), 여신 비주얼 뽐낸 추석 인사 “풍요로운 한가위 보내세요”

박동제 기자 | 기사입력 2019/09/11 [13:01]

▲ 아이즈원(IZ*ONE) 추석 인사 <사진출처=아이즈원 공식 트위터>     © 브레이크뉴스


브레이크뉴스 박동제 기자= 글로벌 그룹 아이즈원(IZ*ONE)이 추석 인사 영상을 공개했다.

 

아이즈원은 민족 대명절인 추석 연휴를 하루 앞둔 11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풍요로운 한가위 보내세요”라는 제목으로 영상을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공개된 영상 속 아이즈원 멤버들은 핑크 컬러 무대 의상을 입은 채, 여신 비주얼과 함께 환한 표정을 지으며 추석 인사를 건네고 있는 모습이어서 누리꾼들의 시선을 단숨에 사로잡았다.

 

아이즈원은 “드디어 민족 대명절 추석이 다가왔습니다. 여러분들은 추석에 무엇을 하고 싶나요? 아이즈원 멤버들은 무엇을 하고 싶나요?”라며 “모두들 보름달 보면서 소원도 빌고, 맛있는 음식 먹으면서 즐거운 시간 보내길 바랍니다”라고 말했다.

 

이어 아이즈원은 “좋은 분들과 함께 좋은 시간 보내면서 즐거운 추석 보내세요”라며 “귀경길 안전 운전하고 아이즈원 노래 들으시면서 졸음을 이겨내 보세요. 위즈원(아이즈원 팬덤명)! 이번 추석도 아이즈원과 함께 행복한 한가위 보내세요. 안녕”이라고 덧붙이며 추석 인사를 마무리했다.

 

한편, 아이즈원(장원영, 미야와키 사쿠라, 조유리, 최예나, 안유진, 야부키 나코, 권은비, 강혜원, 혼다 히토미, 김채원, 김민주, 이채연)은 현재 일본 투어 공연을 진행 중이다.

 
dj3290@naver.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119@breaknews.com
ⓒ 한국언론의 세대교체 브레이크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 기사를 후원하고 싶습니다.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큰 힘이 됩니다.
후원금은 인터넷 신문사 '브레이크뉴스' 발전에 쓰여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