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보]오마이걸, “함께하는 촬영 너무 행복해”..7인 7색 다양한 매력

박동제 기자 | 기사입력 2020/06/26 [10:23]

▲ 오마이걸 화보 <사진출처=엘르>     © 브레이크뉴스


브레이크뉴스 박동제 기자= 걸그룹 오마이걸(OH MY GIRL / 효정, 미미, 유아, 승희, 지호, 비니, 아린)의 <엘르> 7월호 화보가 공개됐다.

 

올 여름 성공적인 ‘NONSTOP’ 앨범 활동을 마친 오마이걸 멤버들은 엘르와 함께 여름 피크닉 콘셉트의 청량한 단체 화보를 선보였다.

 

특히 오마이걸은 푸른 자연에서 실제 소풍을 온 듯 특유의 자유롭고 유쾌한 분위기로 화보 촬영 현장을 압도했다. 한 컷, 한 컷 촬영이 진행될 때마다 환상적인 호흡을 선보인 오마이걸 멤버들의 모습에 현장 스태프들의 탄성이 이어졌다는 후문.

 

화려한 컬러 펜슬로 눈가에 포인트를 준 효정과 승희, 시원한 아이라인 메이크업으로 걸 크러시 매력을 선보인 미미, 톤온톤 메이크업으로 여름 블러셔 룩을 소화한 지호와 아린, 맑은 글로우 메이크업을 선보인 유아, 또렷한 속눈썹으로 시선을 사로잡은 비니까지 7인 7색 다양한 여름 메이크업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뷰티계의 새로운 샛별로 카메라 앞에 나섰다.

 

▲ 오마이걸 화보 <사진출처=엘르>     © 브레이크뉴스


촬영 당일, 34도가 넘는 뜨거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오마이걸 멤버들은 끝까지 완벽한 포즈와 연출로 멋진 화보를 완성했다. 팀워크가 돋보인 단체 촬영은 물론이고 각각의 매력을 100% 발산한 개인 촬영까지 소화하면서 “함께하는 촬영이 너무 행복하다”며 현장은 멤버들의 웃음으로 가득했다.

 

청량한 여름날의 피크닉을 담은 오마이걸의 화보는 <엘르> 7월호와 웹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함께 공개될 오마이걸의 인터뷰 영상 역시 엘르 유튜브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오마이걸은 지난 4월 27일 발매한 미니 7집 앨범 ‘NONSTOP’의 타이틀곡 ‘살짝 설렜어(Nonstop)’로 각종 음원차트를 올킬하며 큰 사랑을 받았다.

 

dj3290@naver.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119@breaknews.com
ⓒ 한국언론의 세대교체 브레이크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 기사를 후원하고 싶습니다.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큰 힘이 됩니다.
후원금은 인터넷 신문사 '브레이크뉴스' 발전에 쓰여집니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