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보]에이티즈, ‘글로벌 퍼포먼스돌’다운 팔색조 매력..멋짐 용량 초과

박동제 기자 | 기사입력 2020/07/08 [15:37]

▲ 에이티즈 화보 <사진출처=퍼스트룩>     © 브레이크뉴스


브레이크뉴스 박동제 기자= ‘글로벌 퍼포먼스돌’ 그룹 에이티즈가 7월 말 컴백을 앞두고 퍼스트룩 매거진과 함께 새로운 모습을 공개했다.

 

한층 물오른 멋짐과 남다른 분위기로 돌아온 에이티즈는 다채로운 포즈와 표정을 선보이며 ‘월드 와이드 훈훈함’의 정석을 보여줬다.

 

공개된 화보에서 에이티즈는 반항적인 청춘의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카리스마 가득한 눈빛과 표정 그리고 나른한 아우라를 발산한 여덟 멤버는 모두 완벽하게 콘셉트를 소화하며 독보적인 매력을 발산했다. 더불어 멤버들 모두 단체, 유닛, 개인별로 이어진 긴 촬영에도 힘들어하는 기색 없이 열정적으로 임하며 촬영장 스태프들을 감동시켰다는 후문이다.

 

▲ 에이티즈 화보 <사진출처=퍼스트룩>     © 브레이크뉴스


화보 촬영 후 진행된 인터뷰에서 에이티즈는 컴백을 앞둔 남다른 각오와 설레는 마음을 전했다. “데뷔 후 쉼 없이 활동을 해왔는데, 이번엔 공백이 꽤 길었다. 그만큼 무대와 팬 여러분들이 그리웠다.”는 성화는 “그 갈증과 간절함을 담아 엄청난 걸 보여드릴 준비를 열심히 하고 있다”라는 단단한 다짐을 밝혔다.

 

또 “‘에이티즈가 이런 것도 할 줄 아는구나’라는 의외의 즐거움을 드리고자 한다”는 홍중은 “‘역시, 에이티즈다!’란 감탄을 이끌어낼 수 있도록 멤버들 모두 굉장한 노력을 하고 있다”는 말로 에이티즈가 선보일 새로운 모습을 기대하게 했다.

 

글로벌 아이돌로 자리매김한 에이티즈의 다양한 화보컷과 또다른 이야기는 지난 2일 발행된 <퍼스트룩> 199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촬영장의 유쾌한 분위기와 멤버들의 훈훈한 모습을 담은 비하인드 콘텐츠는 17일 퍼스트룩 유튜브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dj3290@naver.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119@breaknews.com
ⓒ 한국언론의 세대교체 브레이크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 기사를 후원하고 싶습니다.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큰 힘이 됩니다.
후원금은 인터넷 신문사 '브레이크뉴스' 발전에 쓰여집니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