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ster’ 레드벨벳 아이린, 독보적 분위기·미모부터 늘씬한 몸매까지

박동제 기자 | 기사입력 2020/07/13 [15:07]

▲ ‘Monster’ 레드벨벳 아이린 <사진출처=아이린 인스타그램>     © 브레이크뉴스


브레이크뉴스 박동제 기자= 걸그룹 레드벨벳 멤버 아이린(IRENE)이 넘사벽 비주얼을 자랑했다.
 
레드벨벳 아이린은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몬스터 그림 이모티콘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해 눈길을 끌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아이린은 레드벨벳 첫 유닛 아이린&슬기 ‘Monster’의 화려한 블랙 무대 의상을 입고, 강렬한 메이크업을 한 채 다양한 포즈를 취하고 있는 모습이다.

 

특히 아이린은 독보적인 분위기와 미모, 군살하나 없는 늘씬한 몸매, 오밀조밀 완벽한 이목구비 등 퍼펙트 여신 비주얼을 한껏 과시해 누리꾼들의 시선을 단숨에 사로잡았다.
 
한편, 지난 6일 발매된 레드벨벳 아이린&슬기의 첫 미니앨범 ‘Monster’는 한터차트, 신나라레코드, 교보문고 등 각종 음반 차트 주간 1위에 올라 막강 유닛 파워를 다시 한번 확인시켜줬다.

 

더불어 이번 앨범은 국내 차트는 물론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 전 세계 50개 지역 1위, 중국 QQ뮤직 및 쿠거우뮤직 디지털 앨범 판매 차트 1위, QQ뮤직 ‘플래티넘 앨범’ 달성 등 해외에서도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dj3290@naver.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119@breaknews.com
ⓒ 한국언론의 세대교체 브레이크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 기사를 후원하고 싶습니다.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큰 힘이 됩니다.
후원금은 인터넷 신문사 '브레이크뉴스' 발전에 쓰여집니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