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보]‘신서유기8’ 송민호, “성공에 가까이 가려면 자신을 믿는 게 중요”

박동제 기자 | 기사입력 2020/09/16 [11:48]

▲ ‘신서유기8’ 송민호 화보 <사진출처=로피시엘 옴므 YK에디션>     © 브레이크뉴스


브레이크뉴스 박동제 기자= 그룹 위너 멤버 송민호가 프렌치 감성의 남성 패션 매거진 <로피시엘 옴므 YK에디션> 2020년 가을·겨울호 커버의 주인공으로 등장했다. 

 

공개된 표지에서 송민호는 신비로우면서 몽환적인 분위기부터 남성적인 느낌까지 다양한 매력을 발산했다. 

 

각종 예능 프로그램에서 활약 중인 송민호는 “최근에는 앨범 작업을 하거나 그림을 그리며 지내고 있다. 그림은 음악을 통해 표현할 수 없는 영역을 표현할 수 있어서 좋다. 그림을 그리면서 음악적인 면에서도 좋은 영향을 많이 받았다”라며 최근 근황을 밝혔다. 

 

또한 이어지는 인터뷰에서 송민호는 “항상 지금보다 더 잘할 수 있다는 생각을 놓치지 않으려고 하고 ‘나는 멋져, 나는 뭐든 할 수 있어, 나는 나를 믿어’라고 되뇐다. 내가 생각하는 성공에 가까이 가려면 나 자신을 믿는 게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한다”고 말하며 진지한 노력파로서의 면모를 드러냈다. 

 

송민호의 감각적 화보와 더 많은 인터뷰는 10월 초에 발행되는 <로피시엘 옴므 YK에디션> 2020년 가을·겨울호에서 만날 수 있다. 전국 서점 및 온라인 서점 교보문고, 예스24, 인터파크, 알라딘에서 판매된다. 

 

한편, 송민호를 비롯해 강호동, 이수근, 은지원, 규현, 피오가 출연하는 tvN ‘신서유기8-옛날옛적에(연출 나영석, 박현용)’는 오는 10월 9일 첫 방송된다.

 

dj3290@naver.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119@breaknews.com
ⓒ 한국언론의 세대교체 브레이크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 기사를 후원하고 싶습니다.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큰 힘이 됩니다.
후원금은 인터넷 신문사 '브레이크뉴스' 발전에 쓰여집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